"시장, 제조업 지수 부진 완전히 무시"…이유는

K-팝에 ‘귀의한 지금은 정반대다.

그런데 이렇게 소속사가 일방적으로 ‘퇴출을 통보하는 건 워낙 이례적이라 비단 이달의 소녀 팬이 아니라도 관심이 집중될 수밖에 없었다.이런 이야기를 꺼내면 많은 사람들은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다라는 오랜 금언을 꺼낼지 모른다.

"시장, 제조업 지수 부진 완전히 무시"…이유는

츄의 퇴출은 많은 이들의 예상대로 오래된 갈등의 끝이 아니라 새로운 갈등의 시작이었다.그리고 츄의 퇴출 후 나머지 멤버 11명의 계약과 정산 문제는 어떻게 되고 있는지 여전히 의문이다.실제로 문제는 일단락되어가고 있고.

"시장, 제조업 지수 부진 완전히 무시"…이유는

이승기 사례부터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그의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가 누가 봐도 톱의 위치인 그를 마이너스 가수로 지칭하면서 정산해줄 게 없다고 주장해 무려 18년 동안이나 그에게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았다는 게 드러났다.이젠 내 주변 사람들이 그런 나를 이상하게 보는 중이다.

"시장, 제조업 지수 부진 완전히 무시"…이유는

이달의 소녀가 음반·음원 판매나 광고 수익 등 꽤 좋은 성적을 거두었음에도 멤버들이 활동해온 만큼 정산이 이루어질 수 없었다는 얘기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사건이 연예계에 아직 남아 있는 불공정한 관행을 혁파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내가 사는 동네에는 큰 피해가 없이 폭설이 지나갔지만.

마당에는 잔설이 녹아 없고.육지에 일을 보러 나가려고 했으나 비행기편과 배편이 모두 끊겨 나갈 수가 없었다.

제주의 눈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이 아니라 바람결에 옆으로 날아와 돌담에 쌓이기 때문이다.이상야릇한 느낌이었다.

(1272)
Previous 2024-11-29 00:13
Next 2024-11-28 22:39